본문 바로가기

뷰 티

[ 겨울 쿨톤 ] 쿨톤 블러셔 , 쿨톤 립스틱 , 쿨톤 색조 추천 (광고 x)

 

자칭 29년 코덕이라는

썽하에요! 그런데

뷰티 포스팅은 2건이고

죄다 먹은 ㅋㅋㅋㅋㅋㅋ 포스팅뿐이라!!!

열포스팅하겠슴돠

 

#뷰티블로거 #꿈을향해달려가는거야

#내돈내산 #코덕

 

 

꺄르르ㅋㅋ 통장은 텅텅 비지만 ㅋㅋ

 

제가 이렇게 겨울쿨톤 색조

인생템 포스팅을 하게 된 계기는

이렇습니다.

 

한국 화장품, 한국 여성분들이

거의 다 웜톤이 많으시고

화장품또한 그렇게 나오는 현실이죠?

쿨톤 늠나 힘들다 ㅠㅜㅜ

 

 

 

그래서 하나라도 도움이 될까 싶어성ㅋㅋㅋ

제돈으로 솔직히 구매한 후기 드립니다요

공감 좋아요 댓글 부탁드려용

 

 

제 피부는요.

22-23호 어두운 피부

겨울쿨톤입니다. (발색 참고하세요.)

 

A. 겨울쿨톤 인생템_립 제품!!

 

 

 

 

 

 

 

 

 

 

 

1. #헤라센슈얼틴트 #센슈얼라즈베리

2. #바비브라운 #번트레드

3. #맥 #카인다섹시

 

위에서 부터 차례대로에요.

헤라틴트는 핫핑크로 입술 강조하는

원포인트 메이크업 때 쓰면 좋구요.

발색이 짱짱하고 지속력 짱짱!

 

두번째 번트레드는 풀립보다 그라데이션으로

하면 이뻐요. 그런데 엄한 색이라

데일리는 안되고 약간 홍대에서

힙합할 거 같은 쎈 언니 메이크업 할 때

추천드립니다~

 

세번째 맥은 누드톤으로 스모키할 때 무난하게 사용가능한 쿨한 느낌나는 누드 립입니당

 

2. 겨울쿨톤 글리터 추천

 

 

 

 

 

1. #에스티로더 #퓨어칼라엔비립스틱

#Rouge 260

2. #스틸라메그니피센트 #메탈글리터

#로즈골드

3. #스틸라메탈글리터 #다이아몬드 더스트

 

맨 위 에스티로더 립스틱은 딱 순수한 부농

분홍분홍한 립스틱이라서

면접메이크업처럼 단정한 메이크업

혹은 스모키 후 입술을 단정히 할 때 추천드립니당

누드립에 핑크를 더해서 너무 이쁨

진짜 이쁨

제가 일본면세점에서 테스트해보고 샀는데용

진짜 할인1도 안주고 살정도로 이뻤어용 ㅠㅜ

에스티로더 짱짱맨

 

두번째 세번째는 금펄! 흰펄!

스틸라 로즈골드가 그 애교살에 넣기 좋구용

흰펄은 포인트 줄 때 조아용 ㅎㅎ

하나만 산다면 로즈골드 추천이용

사실 흰색 글리터는 아주 피부가 하얀

19-21호가 아닌 이상 이질감이 들 수 밖에 없는

색상인 거 같아요. 약간 사이보그 느낌이랄까?

로즈골드는 누구나 잘 어울리는 피부색이라

추천드립니다

 

3. 겨울쿨톤 블러셔 추천

(어두운 22-23호)

 

 

 

 

 

1. #크리니크치크팝 #핑크팝

2.#치크팝 #팬지팝

3. #더샘 #네이크드피치

4. #나스 #게이어티

5. #세잔 #블러셔05

6.세잔 블러셔 14

 

 

어두운 피부는 바이올렛보다

핑크 추천해드려요.

 

 

좌측부터 핑크팝 , 더 샘 네이키드 피치

나스 _ 섹스어필 .

 

핑크팝은 내가 핑크가 어울릴까? 고민했던

저를 뻥 차버리고 싶을 정도로

이쁩니다. 수채화 발색이라

피부화장을 밝게 해주시면

맑은 핑크빛이 나와요

제가 검은 편이라 어둡게 발색이 나온

편이에요.

 

팬지팝은 어두운 피부보다는

21호 쿨톤 피부에 추천추천 드립니다.

어두운 피부는 둥둥 떠보이더라구요.

 

게이어티_ 조금 떠보여요. 제 피부는요

밝은 쿨톤은 추천드립니다.

 

네이키드피치_ 얇게 발색하면

이뻐요. 나스 섹스어필 저렴이라 구매했는데

가루날림은 있지만, 색상은 쿨톤도

무난히 소화가능하세요.

 

세잔05 전체적인 피부를 웜톤으로 하셔서

발색하면 이뻐요. 세잔 블러셔도

브러쉬는 별로인데, 발색은

아주 이쁘고 선명하답니당

 

ㅎㅎ

 

 

겨울쿨톤 여러분

힘을 모아 인생템을 나누고

추천해줍시당!! 우리 모두

힘을 모아용❤️❤️❤️❤️ ㅋㅋㅋㅋ

겨쿨 여러분들에게

힘이 되는 포스팅이었기를 바랍니당

 

 

 

 

'뷰 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니스프리 5월 50% 할인 : 할인 품목  (0) 2020.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