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 션

[ 겨울 쿨톤 ] 인생 코디 / 쿨톤 코디 / 쿨톤 OOTD ( 사진많음 )

 

 

 

 

안녕하세요~ 썽하에여!

 

 

 

저는 겨울 쿨톤이에요!

 

 

 

 

 

 

 

 

 

 

( 파란 옷 입은 분이 겨울쿨톤 색상이에요! )

 

쿨톤 분들이 별로 없어서

자료를 구하기 힘들잖아요 ㅎㅎ

그래서 포스트 남깁니다~

 

저도 옛날에는 쿨톤인지 웜톤인지

모르고 막입다가

ㅋㅋㅋㅋㅋ 퍼스널컬러 진단받고

참고하기 시작했어요. 세련되고

이미지에 맞고 싶어서요~

 

 

스타일을 개선하고 싶으신 분들께

퍼스널 컬러 진단 추천드려요.

저렴하게 3만원-10/20만원까지로

알고있어요.

 

1. 겨울쿨톤 코디

 

 

 

 

 

 

1) 블랙 앤 화이트

검정, 하얀색 무채색은 진리!

 

 

 

 

 

 

 

 

 

 

 

 

 

흰색, 검은색 스트라이프를 입기도 하고

흰색과 검은색 코디는 너무나 무난하고

흰색이 상의에 있으니 정말

화사해보여서 좋아요.

나이가 들수록 옷이 반사판 역할을 해야한다는

말을 정말 실감합니다 ㅎㅎ

나이가 들수록 검은색이 이뻐보이지 않더라구요 ㅎ

 

 

하얀색을 주로 입었어요.

제가 어두운 22호 쿨톤이다보니,

얼굴에 조명이 켜지는 옷은

바로 하얀색옷!

제일 베스트입니다.

 

 

 

 

 

 

 

코트도 회색으로 입으면

라이트 그레이 컬러는 밝아보이면서도

때타지 않아서 (^^;) 겨울에

코트를 화사하게 입고 싶을 때 좋았어요.

 

 

 

 

 

 

 

 

 

 

 

 

 

검정색도 무난하고

세련되게 입고 싶을 때 주로 입었네요.

검정색 입을 때는 피부화장을

한톤 더 밝게 했어요.

칙칙해 보이니깐

은 목걸이도 해줍니다~

 

은목걸이나 실버 제품을 사용하면

검정색 옷을 입어도 밝아 보일 수 있어요~

 

그럼 색깔 코디는 다음편에 올께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