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야 기

[ 빌리엔젤 할인 ] 빌리엔젤 데이 : 밀크크레이프 케이크 & 당근 케이크

 


안녕하세요 ㅎㅎ 썽하에요 ㅎ
오늘은 빌리엔젤 할인으로 인사드려요.

바로 빌리엔젤 데이입니다!
2020. 07.13-20 1주일간 세일로
진행됩니다! ㅎㅎ

세일하는 품목은 2가지 입니다.

빌리엔젤의 가장 특징적인 밀크
크레이프 케익 + 아메리카노

두번째는, 당근 케익 + 아메리카노 입니다 ㅎ

저는 개인적으로 가장 특징적인
크레이프 케익도 너무 맛있었구요.
(양은 좀 적....)

당근케익은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ㅎㅎ

다른 배송케이크도
할인 중입니다 ㅎㅎ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빌리엔젤 #빌리엔젤할인 받으세요 ㅎㅎ

#빌리엔젤후기 #빌리엔젤당근케익
#빌리엔젤밀크크레이프 #밀크크레이프
#내돈내산